공지사항

본문 바로가기

성원강업(주)

051)325-9005
공지사항

Stay strong 캠페인 성원타공(주) 참여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20-09-24 16:57 조회393회

본문

Stay strong  Fight against COVID-19




성원타공㈜이 코로나19 를 이겨내기 위한 릴레이 캠페인에 참여합니다.




참여 방법


자신만의 응원 문구를 담은 로고를 제작, 각종 sns에 업로드하여 캠페인을 이어갑니다.




http://staystrong.com.s3-website.ap-northeast-2.amazonaws.com/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이겨가는 방법.




 사회적인 캠페인으로 언택트를 지향하며 방역수칙을 지키는 생활 속 거리 두기에 적극적인 시민들을 응원합니다. 아울러 방역에 힘써주시며 힘들게 싸우고 계시는 의료진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거리는 멀지만 마음만은 가깝게 어려운 시대를 살아가는 모두를 위해 조금씩 양보하며 배려하는 모습을 보여주세요. 작은 배려가 퍼져 나가 다같이 힘낼 수 있는 큰 힘이 됩니다. 여러분의 작은 참여가 시작입니다. 코로나19 종식을 위한 작은 노력에 성원타공㈜도 함께 참여하여 위기를 극복하는 여러분들을 응원합니다.




성기인 회장님의 메시지를전달 합니다.


 펜데믹 시대에서 글로벌 시야를 넓힐 기회


 


 모든 서비스 콘텐츠를 온라인 중심으로 변화하게 될 것이며 세계 주요 이슈는 물론 펜데믹 시대에서 새로운 글로벌 환경에 대한 시야를 넓혀야 하는 시대가 될 것입니다. 위기의 시대에서 더 큰 도약을 내디딜 수 있는 기회를 만들어 갈 수 있도록 힘을 냅시다.




 다음 주자로 더원플랫폼회장 심민보박사님, 진양테크회장 안시정박사님, 신대림정밀공업㈜ 김한진회장님께 많은 분들이 함께 코로나를 이겨 나갈 수 있도록 릴레이를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카카오채널

카카오톡 상담&견적